티몬이 내달 4일까지 국내 24개 대표 파트너사들과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는 교원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온다, 캠프통, 소노호텔앤리조트 등 24개 주요 파트너사와 연합해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먼저 '상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인 '슈퍼픽'이 핵심이다.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은 물론, 탄탄한 콘텐츠의 국내 여행 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티비온(TVON)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고,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혜택관'에서는 여행박람회의 모든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관'에서는 티몬 적립금, 제주 항공권 및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숙박권,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관람권, 해외 항공권 등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지난 10월 해외 항공권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59% 상승하는 등 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패키지, 자유여행, 액티비티 등 연말연시 여행을 위한 모든 상품들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