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일 경북장애인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수료식을 열었다.
수료식에는 서포터즈 기자단 5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과보고, 수료증 및 기념품 배부, 사진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장애인체육 전반에 관심 있는 블로거 및 유투버 등으로 구성된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5명은 지난 4월 발대식을 갖고, 11월까지 장애인생활체육교실과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장애인체육대회를 현장 취재했다. 총 SNS 17건, 영상 9건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는 등, 장애인체육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왔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이종진 씨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장애인체육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SNS, 유투브를 통해 경북장애인체육회의 사업을 소개할 수 있어서 보람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종근 경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지난 7개월간 서포터즈 모두가 최선을 다해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북 장애인체육을 홍보하고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