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장애인체육회 ‘2022년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수료식

경북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일 경북장애인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경북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일 경북장애인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수료식을 진행했다. 경북장애인체육회 제공

경북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일 경북장애인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수료식을 열었다.

수료식에는 서포터즈 기자단 5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과보고, 수료증 및 기념품 배부, 사진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장애인체육 전반에 관심 있는 블로거 및 유투버 등으로 구성된 경북장애인체육회 서포터즈 기자단 5명은 지난 4월 발대식을 갖고, 11월까지 장애인생활체육교실과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장애인체육대회를 현장 취재했다. 총 SNS 17건, 영상 9건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는 등, 장애인체육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왔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이종진 씨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장애인체육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 수 있었고, SNS, 유투브를 통해 경북장애인체육회의 사업을 소개할 수 있어서 보람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종근 경북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지난 7개월간 서포터즈 모두가 최선을 다해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북 장애인체육을 홍보하고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