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군위군-한국복지사이버대 전문 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경북 군위군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지역 사회 발전에 필요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군위군 제고
경북 군위군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지역 사회 발전에 필요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군위군 제고

경북 군위군(군수 김진열)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부총장 임승환)은 지난 1일 군위군청 에서 지역 사회 발전에 필요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 협약을 통해 풍부한 교육 자원과 전문 지식을 결집해 대학 교육 과정을 수업하는 학생들에게 사회 공헌 및 공공 복지 중심의 특성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군위군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의 한국복지사이버대학 진학 지도 및 장학 지원에 협력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 입학 시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이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개설하고 있는 자격증 과정 신청 시 특별회원 수강 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임승환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부총장은 "군민의 평생 교육을 통해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번 관학 협력이 군위군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상생 발전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지역 유수의 대학인 한국복지사이버대학과 첫 인연이 시작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평생 교육이 필수인 시대인 만큼 군민의 교육 환경 조성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