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재학생들이 '2022 태국 월드 뮤직 챔피언십' 특별공연 무대에 오른다.
계명대는 14일 "'계명대 공연 프로젝트 클럽'이 15일과 16일 태국 시사켓 스타디움과 쿠칸로드에서 열리는 '2022 태국 월드 뮤직 챔피언십'(이하 TIMBC) 세미파이널‧파이널 무대에서 특별공연(Special Show)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IMBC는 태국 최초의 국제 마칭 밴드 경연 대회로 2010년에 처음 시작됐다. 2017년부터는 태국 왕실이 트로피를 수여하면서 세계적 행사로 발돋움했다.
계명대 공연 프로젝트 클럽은 공연학부 무용전공‧연극뮤지컬전공 재학생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단체다. 공연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적 표현 능력을 향상시키고, 장르 간 교류를 통해 타 분야 이해도를 높여 역량 있는 전문 예술 인력을 양성한다는 목표로 만들어졌다.
이번 공연엔 무용전공 김예원‧김하늘‧김건희‧김민아‧김민희‧이수영‧김태현‧정수현‧김예령‧안지연‧임채은, 연극뮤지컬전공 장수민‧박지현이 참가한다. 지도교수는 최두혁 무용전공 교수와 최두선 연극뮤지컬전공 교수다.
최두혁 교수는 "이번 국제 무대 경험이 향후 예술 전문 인력으로 나아가는데 훌륭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 프로젝트(계명대 공연 프로젝트 클럽)가 꾸준히 이어져 학생들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공세종말점 임박?…누가 진짜 내란범! [석민의News픽]
홍준표 "조기 대선 시 나간다…장이 섰다" 대선 출마 선언
계엄 당일 "이재명, 우원식, 한동훈 복면 씌워 벙커로"
15년 방치 흉물 약산온천호텔 건물 철거, 달성군이 부지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