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광산업, 윤리경영 등 우수 성과자 선발 시상

사진= 태광산업 제공
사진= 태광산업 제공

태광산업이 28일 제도혁신·공정개선 등에 앞장선 우수 성과 직원을 선발해 '2022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상은 '올해의 태광인상', '엔지니어상', '윤리경영인상'등 총 3개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전사 팀과 개인을 대상으로 제도혁신, 공정개선 등에 혁신적인 성과를 낸 직원을 선발했다. 심사의 공정성을 위하여 별도의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1차 전형으로 공적서 내용 심사를 진행했으며 2차로 후보자 공적 발표회를 열어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종합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단체상으로는 '올해의 태광인상', '엔지니어상', '윤리경영인상', 주니어보드(단체) 등 7개팀과 개인수상자 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고 부상으로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올해의 태광인상 수상팀 공적 내용은 '공정개선을 통한 원가절감 및 수익선 개선', '아라미드 기술 개발 및 품질개선', '신규 시장 진출' 등이 있었고, 윤리 경영인상을 수상한 주니어보드 6기는 '임직원 소통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 협업마케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진환 대표이사는 시상식 인사말에 "앞으로도 안전한 공장 가동을 기반으로 계획된 투자와 증설을 진행하여 내년을 준비하고, 신규사업 발굴을 통해 미래먹거리를 확보하는 동시에 건강한 조직문화와 안전환경을 만들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