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매장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가 1일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을 정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트레이더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멤버십 회원에게 자체 적립 포인트 'TR 캐시'를 지급한다.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스탠다드 회원은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회원은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티 스탠다드' 상품을 구매하면 2% 추가 적립된다.
트레이더스는 지난해 10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사명을 변경한 뒤 전 점포 간판을 교체하고 신규 BI(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해 매장 내 고지물을 바꾸는 등 새 출발을 준비해 왔다.
트레이더스는 또 직접 선별한 상품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우선 이번 달 빅 웨이브 아이템 40여 개를 판매하고, 이후에는 매달 10여 개를 정기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달 선보일 아이템은 ▷횟감용 참돔 필렛 ▷양념 왕갈비찜 ▷육수 한 알 곰탕 ▷크리넥스 스트롱 키친타월 ▷돌체구스토 지니오 S 스타벅스 번들팩 등이다.
멤버십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가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대형 가전 등 행사 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올해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과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혁신 성장의 원년"이라며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 TR 캐시 혜택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 멤버십 고객에게 연회비 이상의 만족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