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 선물에 설렌다] 아모레퍼시픽 한정판 '한율 오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이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한율 오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한정판 '한율 오복 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 한율은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의미가 담긴 브랜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을 다섯 가지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자연 원료의 이로움을 쌓아 건강한 피부 균형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율 오복 컬렉션은 ▷촉촉한 복 '빨간쌀' ▷진정한 복 '어린쑥' ▷환하게 밝히는 복 '달빛유자' ▷차오르는 복 '힘찬콩' ▷꽉 잡은 복 '부들밤' 등 한율의 다섯 가지 복(福)으로 나눠 각각 화장품 세트를 구성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한국 전통 매듭 기법인 도래매듭을 다섯 번 지어 만든 '도래매듭 참'을 달아 오복의 기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매듭은 패키지에서 분리해 가방이나 소지품에 매달아 연출할 수 있게 제작, 소장 및 선물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동봉된 내지를 통해 행운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폴리오 숙박권, 브랜드 프루아와 함께 제작한 오복 담은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라네즈 '크림 스킨'은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바탕으로 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이번에 한 단계 더 발전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TM 리파이너'는 기존 제품에 '세라펩타이드TM' 성분을 추가로 담았다. 이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지탱력을 높여주는 펩타이드를 결합한 성분. 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키워준다.

또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TM)을 적용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된다. 사용 즉시 피부 수분량이 8배 증가하고, 120시간 피부 속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새 패키지에는 전용 미스트 펌프를 개발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리필용 제품도 함께 출시해 지속 가능성도 강화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