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칼슘의 세계를 만날 기회' 이신화칼슘이 설을 맞아 칼슘 보충제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골드'로 가족 건강지킴이를 자임하고 있다. 강조한다.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골드'의 원료로 사용되는 젖산 칼슘(Calcium Lactate)은 FAO(국제연합 식량농업기구)와 WHO(세계보건기구)도 섭취량의 제한을 가급적 두지 않는 고품질의 칼슘 원료다. 마그네슘 락테이트(Magnesium Lactate)와 'Dsm 비타민 D', 아연 글루코네이트, 다양한 유산균(probiotics)이 제품에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할 뿐 아니라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 특히 비트(beet)에서 추출한 당질을 발효해 얻는 식물성 젖산 칼슘이어서 흡수가 매우 쉽다. 젖산은 인체 내에서도 자연스럽게 생산되는 영양소이기도 하다.
밥을 짓거나 요리할 때, 음료나 커피 등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식생활은 풍요로워졌으나 고르게 영양 섭취를 하지 못한다는 말이 많은 게 요즘이다. 인체에 미네랄 부족 현상도 심각, 흡수가 쉬운 칼슘을 챙기는 게 더욱 중요하다.
스틱 분말로 만들어져 있는데 하루 2포 섭취하면 된다. 가급적 온수에 탄 뒤 저어 섭취하라는 게 이신화칼슘 측 조언이다. 인체에 부족한 수분도 함께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이신화칼슘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양질의 칼슘은 꼭 필요하다. 바이러스, 박테리아, 각종 변원체와 싸울 수 있게 강력한 면역 체계가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식단과 함께 챙길 게 칼슘이다. 편리하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놨다. 미네랄을 보충하는 데도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골드'가 좋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