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개편…포인트 획득 다양화

세라젬이 멤버십 서비스 '웰라이프 멤버십'을 개편하고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누구나 가입해 각종 건강 지표 측정을 기반으로 맞춤형 건강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체크'와 연동 시 ▶뇌파·맥파 등 멘탈 헬스 ▶체성분·혈압 등 바디 헬스 ▶DTC 유전자 검사 등 주요 건강지표를 기록·확인하고 월간 분석리포트와 개인 맞춤형 건강 콘텐츠도 받아볼 수 있다.

세라체크는 전국 125개 웰카페에서 무료로 이용하거나 '세라체크 홈킷'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가족을 등록하면 부모나 친지, 자녀 등의 건강상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8일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개편으로 새롭게 추가된 멤버십 포인트는 목표 걸음 수 도달, 건강 콘텐츠 읽기 등 간단한 건강 미션을 수행하면 획득할 수 있고 웰카페 음료·디저트, 건강기능 식품 '세라메이트'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세라젬은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천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은 '웰라이프 멤버십'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고객센터 등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께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새 단장하게 됐다"며 "일반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넘어 하나의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내용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