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울아트센터, '어린이예술아카데미 발표회' 개최

전시장은 오는 25일까지, 어울아트센터 갤러리 금호에서
발표회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

'어린이예술아카데미 발표회'. 어울아트센터 제공.

행복북구문화재단 어울아트센터가 '어린이예술아카데미 발표회'를 오는 25일 까지 개최한다.

어린이예술아카데미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발표회는 지난해 봄부터 이번 달까지 아카데미 참석 아이들이 그 동안 배운 성과를 선보이는 자리다.

어린이예술아카데미 전시장은 오는 25일까지 어울아트센터 갤러리 금호에서 진행된다. 크레파스화, 수채화, 풍경화, 정물화 등 아이들이 직접 그린 다양한 서양화 작품과 색종이, 클레이 등을 활용한 종이접기와 클레이 공예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예술아카데미의 미술 프로그램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인 학습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미적 감각, 감성, 자신감을 키워주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예술아카데미 공연 발표회는 오는 25일, 1,2부로 나뉘어 함지홀과 오봉홀에서 개최된다. 1부 공연은 오전 11시 함지홀에서 발레와 음악강좌 수강생들이, 2부는 오후 3시 오봉홀에서 연극강좌 수강생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발레 강좌와 바이올린, 첼로, 타악기 등 다양한 악기를 배울 수 있는 오케스트라 강좌, 그리고 연극 강좌로 구성돼 있다.

한편, '2023년 행복예술아카데미 봄학기'는 다음 달 2일부터 시작된다. 수강신청은 어울아트센터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동 1층 안내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북구문화재단(053-320-5140, www.hbcf.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어린이예술아카데미 전시회'. 어울아트센터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