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대 졸업생 매년 4명, 인터불고엑스코호텔 등에 취업한다

구미대, 현대에스라이프그룹과 고용예약 협약 체결

구미대학교, 현대에스라이프그룹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및 취업 지원에 관한 고용예약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구미대학교, 현대에스라이프그룹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및 취업 지원에 관한 고용예약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구미대학교와 현대에스라이프그룹(대표 이진수)은 23일 구미대에서 산학협력 및 취업 지원에 관한 고용예약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현대에스라이프는 자회사인 인터불고엑스코호텔, 구미라뷰웨딩컨벤션 등에 매년 구미대 학생 4명 이상을 취업 지원한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구미대 교직원 및 학생, 졸업생 등이 호텔 객실 및 웨딩홀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홍진기 현대에스라이프 사장은 "우수 전문인력을 배출하는 구미대와 산학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 향후 협력 분야를 폭넓게 확대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혜경 구미대 대외협력처장은 "서비스사업 분야는 지속 발전 가능성이 높은 분야로 4차 산업시대에 걸맞은 산학협력 모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에스라이프그룹은 자회사로 라뷰웨딩컨벤션, 인터불고엑스코호텔, 현대상조, 대구전문장례식장, 화원연세장례식장, 바른병원장례식장, 전주시민장례문화원, 현대크루즈투어 등을 두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