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교향악단이 '제56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의 협연자를 공개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대구경북 소재의 중・고교 재학생 또는 홈스쿨링 학생(2005. 1. 1 ~ 2011. 2. 28 출생자)으로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피아노 ▷하프 부문에서 선발한다. 단, 2020년 1월 1일 이후 대구시향 '청소년 협주곡의 밤'에 출연한 자는 제외된다.
오디션은 1차 비디오 전형과 2차 실기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자는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수 있는 10분 내외의 단악장 곡 또는 일반 협주곡의 주요 1개 악장 연주를 촬영한 동영상 파일과 제출 서류를 다음달 2~4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처(dsoclassic@naver.com)로 보내면 된다. 구비서류는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www.daeguconcerthouse.or.kr)에서 받을 수 있다.
1차 결과는 다음 달 11일 발표되고,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2차 실기 전형은 22일에 진행된다. 2차 응시자는 반드시 개인 반주자를 동반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같은 달 25일 개별 통보 및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들은 오는 7월 21일 개최 예정인 '제56회 청소년 협주곡의 밤' 협연자로 무대에 선다.
한편, 대구시향은 대구경북지역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와 차세대 유망주 발굴을 위해 매년 상반기에는 '청소년 협주곡의 밤', 하반기에는 '대학생 협주곡의 밤'을 개최해 오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시립교향악단(053-250-1473~5)으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