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다음달 2일부터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3연전 때 '패밀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야구장을 찾은 가족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 우선 5월 4일 경기 패밀리 시구자와 시타자를 모집한다. 특별한 사연을 보내준 팬 가족을 선정해 시구,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또 패밀리 위크 기간 '라팍 랜드'를 운영한다. 어린이 팬들이 이용할 수 있는 회전 그네, 동물 자동차, 레일 기차, 페인팅 월을 갖췄다. 라팍 광장 행사 무대에서는 빅 벌륜쇼, 키다리 피에로, 사이렌 쇼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패밀리 레크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전 블레오 패밀리 마스코트 및 선수 사인회가 열린다. 내야 1, 3루 입장 게이트에서는 KBO와 엘리하이가 함께 준비한 구단 마스코트 인쇄 필통도 어린이 팬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탄핵 100% 기각·각하될 것…尹 복귀 후 개헌·조기총선 해야"
앞치마 두른 'BTS 진', 산불피해지역 안동 길안면서 급식 봉사
"헌재 결정 승복 입장 변함없나" 묻자…이재명이 한 말
'계엄, 1만명 학살 계획' 이재명 주장에 尹측 "이성 잃은 듯, 경악"
탄핵심판 선고 D-1…이재명 "尹계엄에 최대 1만명 국민 학살 계획 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