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연합(KCA)이 주최하고 기쁜소식선교회가 주관하는 '2023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이하 성경세미나)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1986년 시작된 성경세미나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고민하는 죄와 구원, 거듭남, 믿음의 삶 등에 대해 성경을 바탕으로 쉽고 명료한 해답을 제시하며, 일반 교인들은 물론 목회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상반기 성경세미나는 이달 초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대전, 대구, 서울 등에서 차례로 열리고 있다.
성경세미나 주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를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선교 활동을 하고 있다. 2017년 3월 미국 뉴욕에서 기독교지도자연합(CLF)을 설립, 각국 기독교 교단 지도자들과 함께 교리와 교파를 떠나 교류하고 있다.
또한 최근 케냐, 콩고, 민주콩고,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등 4개국 정상들과 면담한 데 이어 미국 애틀랜타와 LA, 멕시코에서 열린 'CLF 월드 컨퍼런스'에서 52개국 5천여 명의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박옥수 목사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를 주제로 성경 강연을 펼친다. 강연에 앞서 세계 유수의 합창대회에서 수상하며 세계 최고의 합창단으로 평가받고 있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특별 찬양을 한다.
성경세미나는 ▷14일 오후 7시 30분 ▷15~17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30분 등 총 7차례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굿뉴스티비(GoodNews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공식 홈페이지(www.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