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은 여름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 가능한 e-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비엣젯 항공의 온라인 체크인 시스템을 통해 모든 국내 노선과 선택된 국제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제공된다.
비엣젯 항공은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e-바우처를 최소 27,850원(VND 50만 동, US$ 22)부터 최대 111,400원(VND 200만 동, US$ 85) (*)에 해당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e-바우처는 2023년 7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비엣젯 항공의 인천 출발 항공편을 포함한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엣젯 항공의 국내 및 국제선 네트워크에서 세금 및 할증료를 포함한 비용으로 적용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비엣젯 항공의 고객들은 새로운 목적지로 여행을 떠나거나,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의 팬 페이지에서는 매월 라이브 스트리밍을 개최하며 매우 저렴한 가격의 e-바우처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비엣젯 항공의 팬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어디든 비행할 수 있는 자유를 누릴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은 또한 홈페이지와 비엣젯 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이 비행 전에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체크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좌석 선택과 편안한 비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공항에서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베트남 국내선의 경우 출발 1일 전부터 1시간 전까지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며, 모든 베트남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제선의 경우 인천(한국), 홍콩, 나리타(일본), 멜버른 및 시드니(호주), 뉴델리, 아흐메다바드, 뭄바이(인도)에서 하노이(베트남) 노이바이 국제공항으로 가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출발 1일 전부터 1시간 30분 전까지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다. 또한, 비엣젯 항공은 앞으로 더 많은 국제 공항에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베트남 호치민과 호주 브리즈번을 잇는 첫 직항 노선을 발표했으며, 6월 16일부터 운항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한덕수 돌풍, '어게인 노무현'?…영남이 선택한 호남 후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