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경북도 내 시·군과 함께 경북 대표 여름 관광지 22선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사는 도내 각 지자체로부터 관광지 후보를 추천받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여름철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웰니스 관광지 22곳을 선정했다.
공사가 추천하는 여름 관광지는 ▷포항 송도해수욕장 ▷경주 양남 주상절리군 ▷영천 임고강변공원 ▷김천 청정부항 레인보우 짚와이어&스카이워크 ▷안동 계명산 자연휴양림 ▷구미 금오산 대혜폭포 ▷영주 영주호 오토캠핑장 ▷상주 맥문동 솔숲 ▷문경 선유구곡 ▷경산 삼성현역사문화공원 ▷의성 고운사 ▷청송 주왕산&주산지 ▷영양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 ▷영덕 블루로드 ▷청도 유등연지 ▷고령 대가야생활촌 ▷성주 가야산오토캠핑장 ▷칠곡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예천 예천삼강문화단지 ▷봉화 축서사 ▷울진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릉 천부해중전망대 등이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여름 휴가철 많은 관광객이 경북을 찾을 수 있도록 홍보콘텐츠를 제작하고 유관기관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경북의 명소를 둘러보며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