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 회원들, ‘Hero 슛돌이’ 활동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

임영웅 공식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 회원들은 지난 16일 전석장애인스포츠센터, 덕희학교,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등 대구지역 내 발달장애인 아동 60여명을 대상으로 응원메시와 6,160,000원 상당의 축구화를 구매하여 전달하는 'Hero 슛돌이'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과 더불어 임영웅 공식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은 연간 지속적인 참여로 올해 3년째 지역사회를 위한 선한 팬덤 문화로 나눔과 자원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지역의 회원들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가 전국적으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대구·경북 회원 또한 기부부터 자원봉사활동까지 지속적이고 자발적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전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은 6월 16일 임영웅 생일맞이를 기념하여 자발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며, 영웅시대withHero 대구·경북은 "매년 나눔 활동과 자원봉사활동 참여에 희망하는 회원들의 열기가 뜨겁다.

대구시자원봉사센터 정연욱 센터장은 "매년 빠지지 않는 Hero 회원들의 선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으며, 이번 'Hero 슛돌이' 활동으로 발달 장애인 아동들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회원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지역의 나눔 실천을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라고 전하였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