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면사랑의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삼선중식냉면’, 카카오메이커스 공식입점

면사랑은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면사랑은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삼선중식냉면'이 카카오메이커스에 공식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면사랑 제공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대표 여름면 냉동밀키트 '삼선중식냉면'이 카카오메이커스에 공식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일평균 방문자 수 40만 명에 이르는 공동주문 형식의 플랫폼이다. 면사랑은 해당 플랫폼이 밀키트 주 타겟층인 30~4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판단해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경로를 확대하고자 입점하게 됐다.

면사랑은 카카오메이커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삼선 중식냉면'으로 1차 이벤트를 오픈한다. 제품 1개 구매 시 22%, 2개 구매 시 27% 할인된 금액으로 2천개 한정 판매된다. 또 7월 5일부터는 여름면 '돈카츠 메밀소바' 제품을 2차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약 1천200명 이상의 고객이 알림 신청 중이다.

면사랑 삼선중식냉면은 고급 중식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삼선중식냉면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냉동밀키트 제품이다. 연타제면 방식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중화면발과 냉오향장육, 해파리, 자숙새우 고명과 냉면육수, 땅콩소스, 겨자소스 등 총 7종의 신선한 재료가 별도 포장되어 있다. 따로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풍성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면사랑은 2023여름면 캠페인 광고모델로 배우 송진우를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카카오메이커스 입점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 판매경로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