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경상북도·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오는 연말까지 '2023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전용상품 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북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경북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거나 경북의 농축산물 등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는 지역농가,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전문업체 등 20곳이 온라인 판매용으로 새롭게 구성한 20여개 상품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문경의 특산품 '약돌돼지'를 활용한 '고기 폭탄 짜글이' ▲주문 당일 도정하는 '9분 도미 안동 백진주쌀' ▲국산 사과를 전통비법으로 천연 발효해 만든 '사과담은 발효식초'를 선보인다.
판매 활성화를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기획전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3장씩 발급하는 등 연말까지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이어간다.
11번가는 오는 31일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문경 약돌돼지 고기 폭탄 짜글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상품 노출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11번가 권정웅 마트담당은 "11번가가 가진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활용, MD들이 직접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도 세우는 등 전방위적인 밀착 지원을 펼쳐 온라인 전용상품을 함께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