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교육 수강생 이은순, 이영자 작가가 대한민국사진대전, 경기도 사진대전 '특선'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사진대전, 경기도 사진대전은 연 1회 열리는 전국단위 사진대전으로 ▲이은순(태극연 날리기) ▲이영자(바람의 언덕)은 특선을 수상했다.

이들은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에서 '창의적인 사진촬영반'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으로 강의를 통해 사진 이론 및 실습 과정을 익혀왔다. 특선 외에도 강의를 진행한 ▲김추윤 강사(그리팅맨) ▲이용옥 수강생(한국의 전통문화) 또한 경기도 사진대전에서 입선했다.
'창의적인 사진촬영법'을 강의한 김추윤 강사는 "1년에 단 한 번씩만 치르는 전국단위 사진대전에서 이렇게 큰 성과를 낸 것은 처음이다"며 "이번 수상작을 포함해 10월 중 의정부 시청 시민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해 2년 연속 우수센터 선정, 이번 달 5일에는 교육부 선정 교육기부 진로체험 기관으로 선정됐다. 앞으로도 의정부 시민들을 위한 질 좋은 미디어 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의정부영상미디어센터는 의정부 시민의 영상 활용 능력을 높이고 시민 간의 소통과 지역사회의 원활한 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미디어 서비스 시설로, 신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받아 운영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