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비행기값이 계속 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카타르항공이 인기 노선 예약 시 최대 12%까지 할인되는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바르셀로나, 파리, 런던, 취리히, 프랑크푸르트, 밀라노를 포함한 총 43개의 인기 노선에 대해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 사이에 여행하는 이코노미석 또는 비즈니스석을 할인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두 명 이상의 승객이 함께 예약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동반자 혜택은 최대 9명까지 적용된다.
카타르항공 동북아시아 총괄 세일즈 매니저 청유 챈(Cheong Eu Chan)은 "카타르항공의 아시아 지역 인기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많은 한국 승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음 해외여행 항공편을 카타르항공에서 예약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타르항공은 글로벌 항공 평가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주최하는 2023 월드 에어 라인 어워즈(2023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를 수상하는 등 중동 최고의 항공사로 꼽히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