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문화회관이 가온홀 재개관 기념 공연으로 민우혁Ⅹ민경아 뮤지컬 갈라콘서트 '라 프리미에'를 11일 오후 7시 30분,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무대 위에 올린다.
이번 공연의 제목 '라 프리미에'는 '최초의, 초연의 첫번째, 첫 날, 처음, 1등' 등을 뜻하는 프랑스어다. 무대는 민우혁과 민경아, 대구의 뮤지컬배우 박명선, 백수민과 18인조 팝스 오케스트라인 '엘 팝스오케스트라' 등이 꾸민다.
이들은 관객들에게 ▷서곡 ▷Come What May (물랑루즈) ▷beauty and the beast (미녀와 야수) ▷Defying Gravity (위키드) ▷나는 나를 말하는사람 (레드북) ▷한때는 꿈에 (지킬 앤 하이드) ▷Still Hurting (더 라스트 파이브 이어즈) ▷사랑은 마치 (레드북) ▷꽃이 피고 지듯이 (사도) ▷장부가 (영웅) ▷참 예뻐요 (빨래) ▷loving you keeps me alive (드라큘라) ▷A Whole New World(알라딘) 등 1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은 뮤지컬 레 미제라블, 지킬앤하이드, 빨래, 드라큘라 등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중 한 명이다. 민경아 역시 뮤지컬 레드북, 웃는남자, 아이다, 레베카 등에서 주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은 특히 이들이 지역문화회관에는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현장이다.
한편 봉산문화회관은 지난해 6월부터 가온홀 무대시스템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이는 2004년 개관 후 처음 진행한 리모델링으로, 노후된 음향반사판 제거, 세트바턴 수 확대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은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 8세 이상 관람 가능. 053-422-6280.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