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재개관 기념…민우혁·민경아 뮤지컬 갈라콘서트

8월 11일 오후 7시 30분,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노후된 음향반사판 제거 등 리모델링

민우혁. 봉산문화회관 제공.
민우혁. 봉산문화회관 제공.

봉산문화회관이 가온홀 재개관 기념 공연으로 민우혁Ⅹ민경아 뮤지컬 갈라콘서트 '라 프리미에'를 11일 오후 7시 30분, 봉산문화회관 가온홀 무대 위에 올린다.

이번 공연의 제목 '라 프리미에'는 '최초의, 초연의 첫번째, 첫 날, 처음, 1등' 등을 뜻하는 프랑스어다. 무대는 민우혁과 민경아, 대구의 뮤지컬배우 박명선, 백수민과 18인조 팝스 오케스트라인 '엘 팝스오케스트라' 등이 꾸민다.

이들은 관객들에게 ▷서곡 ▷Come What May (물랑루즈) ▷beauty and the beast (미녀와 야수) ▷Defying Gravity (위키드) ▷나는 나를 말하는사람 (레드북) ▷한때는 꿈에 (지킬 앤 하이드) ▷Still Hurting (더 라스트 파이브 이어즈) ▷사랑은 마치 (레드북) ▷꽃이 피고 지듯이 (사도) ▷장부가 (영웅) ▷참 예뻐요 (빨래) ▷loving you keeps me alive (드라큘라) ▷A Whole New World(알라딘) 등 1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뮤지컬배우 민우혁은 뮤지컬 레 미제라블, 지킬앤하이드, 빨래, 드라큘라 등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배우 중 한 명이다. 민경아 역시 뮤지컬 레드북, 웃는남자, 아이다, 레베카 등에서 주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은 특히 이들이 지역문화회관에는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현장이다.

한편 봉산문화회관은 지난해 6월부터 가온홀 무대시스템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이는 2004년 개관 후 처음 진행한 리모델링으로, 노후된 음향반사판 제거, 세트바턴 수 확대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최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은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 8세 이상 관람 가능. 053-422-6280.

민경아. 봉산문화회관 제공.
민경아. 봉산문화회관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