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은 11일 일광해수욕장에서 '2023년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는 평생학습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평생교육 수강생과 재능나누미(재능나눔 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운영하는 행사다.
올해는 8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첫 공연은 11일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일광해수욕장 무대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평생교육 수강생과 재능나누미들의 노래와 연주, 마술 초청공연 등으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무대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재능나눔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장군 교육청소년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장군 관계자는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를 통해 재능나눔의 가치를 함께 느끼고 공유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배움의 결과를 나누고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학습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능나눔콘서트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9월 8일 저녁 7시 정관 돌고래분수광장 ▷10월 14일 오후 2시 정관 윗골공원 ▷11월 17일 오전 11시 30분 기장 새마을어린이공원에서 차례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이재명 외 대통령 후보 할 인물 없어…무죄 확신" 野 박수현 소신 발언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