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관광하고 경품 받자"…럭키세븐 경북여행, 경북나드리 출첵 인기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 인기

한 관광객이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한 관광객이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북문화관광공사의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 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가 인기다.

14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진행한 이벤트 참여율이 최근 4만2천 건을 넘어섰다.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은 7개 테마로 이뤄진 주요 관광지 100곳을 방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즉석 룰렛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연말 경품도 푸짐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77명), 풀빌라 숙박권(7명), 호텔 숙박권(1명) 등을 준다.

관광지를 직접 찾지 않고도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매월 추첨을 통해 15회 이상 출석체크를 한 참가자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25회 이상 참가자에겐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한 달 개근한 참가자에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럭키세븐 경북여행 100선 이벤트는 12월 10일까지, 경북나드리 출석체크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이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tour.gb.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경북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즐기면서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