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네파, 미리 만나는 23FW ‘얼리버드 다운 페스타’ 진행

FW시즌 신제품 선공개 프로모션 진행…안유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해 FW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 판매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해 FW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 판매하는 '얼리버드 다운 페스타'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네파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해 FW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 판매하는 '얼리버드 다운 페스타'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사이클 패딩 및 네파의 시그니처 다운을 대상으로 한다.

네파의 친환경 제품 라인업인 '그린마인드'에 속하는 '써모 퍼프 패딩 시리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친환경 충전재와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에코 패딩 시리즈다.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 충전재는 보온성, 통기성, 흡한속건 등의 우수한 기능성을 제공해 착용 시 쾌적감을 줘 캠핑을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클라우드 스위치 다운'은 튜브면과 솔리드면의 두 가지 형태로 취향에 따라 리버서블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미들 헤비 다운 자켓이다. 튜브면에는 네파만의 '피크 A'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적으로는 아이덴티티를 강화했고 기능적으로는 경량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르테 구스 다운 시리즈'는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네파의 시그니처 코트형 다운 시리즈다. 올해는 나사(NASA)의 기술력을 접목한 트라이자(Trizar) 보온 안감 프린트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네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제품에 한해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 모델인 안유진의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공용 써모 퍼프 패딩 자켓' 구매 고객에게는 목베개로 활용할 수 있는 '에어필로우 바라클라바'를 3만원 혜택가에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네파 매장 및 네파의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 '엔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주력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신제품을 미리 둘러보고 겨울철 추위 걱정을 덜어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