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OST 'THE GIRLS' 뮤비 세계 최초 공개

블랙핑크 더 게임 OST
블랙핑크 더 게임 OST 'THE GIRLS'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제공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23일 오후 1시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 'THE GIRLS'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은 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측은 게임의 OST에 블랙핑크가 가창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THE GIRLS'는 블랙핑크만의 색이 뚜렷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이 한층 더 풍부해져 블랙핑크만의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공개에 앞서, 게임 내 가상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 된다.

또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3D 아바타로 제작됐다. 아바타와 의상 제작 과정에 블랙핑크 멤버들이 적극 참여했다.

블랙핑크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과 OST 패키지 발매를 기념해 촬영된 40여분 길이의 '블랙핑크 더 게임 OST 기념 축하파티' 콘텐츠도 블랙핑크 더 게임과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콘텐츠 내에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은 게임 내 포토카드로 연동돼 업데이트 된다. 팬들을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블랙핑크의 숨겨진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팬들이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 주시고 많은 기대를 보내준 공식 OST 'THE GIRLS'와 뮤직비디오를 게임에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과 블랙핑크 콘텐츠의 연결을 통한 다양한 시도로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THE GIRLS'의 실물 OST 패키지는 케이타운포유와 YG셀렉트샵 등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OST 패키지는 오는 25일 발매 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