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희 국민의힘 국회의원(원내부대표)은 오는 25일 오후 3시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서 대구동구발전연구원 제8차 토론회인 '청소년 생활 체육시설 및 파크골프장 관리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토론회는 조명희 의원의 개회사로 막을 연다. 이어 정우택 국회부의장,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이용 의원과 강은희 대구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의 축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발표 주제로는 ▶대구시 및 동구의 청소년 체육시설 조성 방안(김형준 대구정책연구원 미래전략팀장) ▶대구 파크골프장의 현황과 이슈 및 전망(조진석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교수) ▶파크골프장 이용자 측면에서의 개선사항 및 지도자 양성(김종배 ㈜한국파크골프 고문‧수성대학교 교수)이 다뤄진다.
발제 이후에는 조 의원이 직접 좌장을 맡은 가운데 대구 동구 주민과 전문가, 관계 당국이 모여 토론을 진행한다.
조 의원은 "이번 토론회가 청소년 생활 체육시설과 파크골프장의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설립 및 관리 방안을 도출하는 데 있어, 각계의 지혜를 모으는 자리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토론회의 중지를 모아 지역 현안 해결은 물론, 의정활동에 반영해 입법과 제도적 지원으로 주민들의 행복과 삶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공수처, 결국 尹체포영장 집행중지…"피의자 태도 유감"
이재명 "법은 평등…누군가의 아집에 전체가 희생돼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