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명희 의원 ‘대구동구발전연구원 제8차 토론회’ 개최

청소년 생활 체육시설 및 파크골프장 관리 현안 다뤄

조명희 국민의힘 국회의원
조명희 국민의힘 국회의원

조명희 국민의힘 국회의원(원내부대표)은 오는 25일 오후 3시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서 대구동구발전연구원 제8차 토론회인 '청소년 생활 체육시설 및 파크골프장 관리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토론회는 조명희 의원의 개회사로 막을 연다. 이어 정우택 국회부의장,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이용 의원과 강은희 대구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의 축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발표 주제로는 ▶대구시 및 동구의 청소년 체육시설 조성 방안(김형준 대구정책연구원 미래전략팀장) ▶대구 파크골프장의 현황과 이슈 및 전망(조진석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교수) ▶파크골프장 이용자 측면에서의 개선사항 및 지도자 양성(김종배 ㈜한국파크골프 고문‧수성대학교 교수)이 다뤄진다.

발제 이후에는 조 의원이 직접 좌장을 맡은 가운데 대구 동구 주민과 전문가, 관계 당국이 모여 토론을 진행한다.

조 의원은 "이번 토론회가 청소년 생활 체육시설과 파크골프장의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설립 및 관리 방안을 도출하는 데 있어, 각계의 지혜를 모으는 자리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토론회의 중지를 모아 지역 현안 해결은 물론, 의정활동에 반영해 입법과 제도적 지원으로 주민들의 행복과 삶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