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농특산물 김천팜앤장터 추석맞이 전 상품 30% 할인

경북 김천시는 이번 추석을 맞아 농특산물의 판로개척과 농가들의 부가가치 향상 및 소득증대를 위해 20일까지 김천시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김천팜앤장터' 내에서 전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김천시는 추석 선물과 제수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측면에서 부담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농특산물에 대한 홍보 및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김천팜앤장터 내 모든 품목(제외 신청한 업체와 주류 제외)에 30%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김천팜앤장터'에는 92개의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모두 273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업체가 있을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김천시 우수 농특산물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할인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김천시는 자체 한우 브랜드 '우뚝'을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김천시의 자체 한우 브랜드 '우뚝'은 '우직하고 뚝심 있게 최고의 자리에 도달해 대한민국 명품한우로 우뚝 솟아나라!'는 의미로 김천 지역에서 혈통(고등 포함) 등록된 한우를 지역 내 사육장에 16개월령 이상을 사육하고 1등급 이상의 한우에게만 붙여지는 브랜드다.

공기 좋고, 물 좋은 김천의 자연 속에서 자라고 인정받은 1등급 이상 한우에만 허락된 프리미엄 한우 '우뚝'은 육질등급 1+ 이상 등급 출현율 51.8%로 전국평균 보다 높은 명품 한우다.

김천 한우 '우뚝'은 우수한 유전 형질을 타고난 암소와 최상위 보증 씨수소의 뛰어난 우량 형질을 이어받고, 검증된 고품질 사료와 양질의 건초만을 먹여 높은 등급의 육질 좋은 한우로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맛을 보장한다.

또 김천 한우 '우뚝'을 위한 전용 동물병원 운영과 무항생제 사료공급, 친환경 및 HACCP 인증제, 청결하고 깨끗한 사육환경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 가고 있다.

더불어 김천 한우 전자경매 시장 운영으로 우수한 개량형질의 소를 확보해 출생부터 도축까지 직접 관리·감독하고 우량혈통 관리와 이력제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관리로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