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수산·대현·태전도서관에서 '북스타트 책꾸러미' 받아가세요

행복북구문화재단(이사장 배광식) 구수산·대현·태전도서관은 지역 영·유아들에게 북스타트 책꾸러미
행복북구문화재단(이사장 배광식) 구수산·대현·태전도서관은 지역 영·유아들에게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사업을 시작한다.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행복북구문화재단(이사장 배광식) 구수산·대현·태전도서관은 지역 영·유아들에게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사업을 시작한다.

책꾸러미는 대상 영·유아의 연령에 따라 ▷'북스타트'(생후 18개월 이하) ▷'북스타트 플러스' (19개월∼35개월) ▷'북스타트 보물상자'(36개월∼취학 전)의 3단계로 구분된다.

책꾸러미는 연령에 맞춰 '북스타트 코리아'에서 추천한 도서 2권과 사은품을 에코백에 담아 배부될 예정이다. 북스타트는 손수건, 북스타트 플러스는 색연필, 북스타트 보물상자는 스케치북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북스타트 책꾸러미 신청 희망자는 구수산·대현·태전도서관 회원으로 가입하고 단계별 배부일정에 도서관을 방문해 당일 도서 3권 대출하면 된다.

각 도서관별 배부일정은 상이하며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hbcf.or.kr/bukgs)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구수산 320-5155, 대현 320-5177, 태전 320-5181)에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