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얼음 생맥주 대표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가 오는 10월 15일까지 4주간 매장 이용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뉴욕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할맥먹고 뉴욕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역전할머니맥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항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기업인 이브릿지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세계 1천200여 개의 국제공항 라운지 서비스 및 K공항리무진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브릿지는 260여 종의 국내외 제휴 신용카드 등록을 통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혹은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더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선 가까운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에 방문해 '할맥먹고 뉴욕가자' 포스터 내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더라운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마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뉴욕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특급호텔 바우처 30만원권(3명), 국내 공항라운지(인천/김포/김해) 이용권 2매(1천명), 역전할머니맥주 소주잔 굿즈(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국내 공항라운지 1만원 할인권 및 K공항리무진 5천원 할인권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10월 18일 수요일 더라운지 앱과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계획이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지금 가까운 매장에서 늦더위를 날려버릴 '살얼음 생맥주'와 고퀄리티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역전할머니맥주가 준비한 풍성한 경품에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역전할머니맥주는 시그니처 메뉴인 '살얼음 생맥주'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가을을 대표하는 간식인 고구마와 군밤을 활용한 '꿀맛 군밤'과 '고구마스틱'을 준비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