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추석 연휴를 맞아 '모두의마블'과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X모두의마블'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모든 요기요 고객들에게 자동으로 할인해 주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특별히 황금연휴를 맞아 게임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최대 7%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를 통한 요기요 주문 횟수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두의마블'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후 주문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횟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우재훈 제휴 마케팅 실장은 "이번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다시 한번 '모두의마블'과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역대급 할인 혜택과 선물이 마련된 요기요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누리는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