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백화점, 10월 마술쇼·버블쇼·인형극·뮤지컬 볼거리 풍성

온가족 함꼐 즐길 4편 마련

버블쇼. 대구백화점 제공.
버블쇼. 대구백화점 제공.

(주)대구백화점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4편을 다음 달 대백프라임홀과 대백레오문화홀 무대 위에 올린다.

먼저 다음 달 1~3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버블쇼'가 개최된다. 버블공연 전문극단인 놀이기획이 무대를 펼친다. 화려한 LED 조명과 마술, 핸드 버블, 스모그 버블, 테이블 버블, 대형 버블 등 다양한 버블쇼로 구성돼있다. 이 같은 다양한 비눗방울을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7~9일에는 가족 마술 콘서트 '익스트림 매직쇼'를 볼 수 있다. 마술전문 극단인 블루아트컴퍼니가 무대에 오르며, 국내 최고의 마술사인 이경창과 김창대가 진행한다. ▷비둘기가 사라지는 마술 ▷하늘을 나는 테이블 ▷지팡이 마술 ▷일루젼 마술 등 다채로운 전통 마술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믹 매직도 함께 만날 수 있다.

14, 15일에는 라이브 가족 뮤지컬 '미녀와 야수'가 펼쳐진다. 야수로 변해버린 오만한 왕자와 아름다운 벨의 진정한 사람을 그린 작품이다. 프랑스 지방의 전래동화로 명맥을 유지하다 디즈니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내용을 각색해 재미를 더했고, '내면의 진실'에 대한 중요성을 깨우칠 수 있다.

위 세 공연은 모두 대백프라임홀에서 펼쳐진다.

같은 달 1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대백레오문화홀에서는 어린이 인형극 '황금알을 낳는 암탉'이 무대에 오른다. 약 30년 동안 어린이 전용극장을 운영하고 있는 극단 교문이 이솝우화 '황금알을 낳은 암탉'을 인형극으로 탈바꿈시켰다. 우연히 찾아온 행운을 지나친 욕심으로 놓치고 마는 어리석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교훈을 전한다.

예매는 대백 앱, 티켓링크, 인터파크, 네이버 등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문의는 053-420-8088로 하면 된다.

미녀와 야수. 대구백화점 제공.
미녀와 야수. 대구백화점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