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YWCA ‘제1회 마인플래닛’ 영상 공모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新)성장 미래형 직업 영상 콘텐츠 모집
10월 2일~12월 1일 대구시 청소년 동아리 대상

대구YWCA
대구YWCA '제1회 마인플래닛' 영상 공모전 포스터

대구시(시장 홍준표)가 주최하고 (사)대구YWCA(회장 김연희)가 주관하는 대구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 '제1회 마인플래닛-신(新)성장 미래형 직업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빠르게 변화하는 직업의 트렌드를 되짚어 보고 앞으로 더 발전하고 새롭게 등장할 미래형 직업에 대비하고자 대구시 청소년 동아리를 대상으로 10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 모집한다.

대구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동아리는 스스로 미래를 대비하고 자신의 꿈을 키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상을 제작해 온·오프라인 플랫폼 마인플래닛에 업로드하면 된다. 출품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각 동아리당 한 작품만 출품할 수 있다.

심사는 1차 예선과 2차 본선으로 진행되며 예선은 서류 및 영상의 적합성, 본선은 실물 작품을 토대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공모전 시상으로는 150만원 상당의 동아리 물품이 지원된다.

신청·문의는 마인플래닛 홈페이지(http://www.min-pla.net/)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구시 청소년 동아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