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담장에서 진행된 ‘꿈길’ 프로그램, 대구관광고 두피케어 체험 프로그램 참여

지난 6일 대구관광고등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진로 체험 프로그램 '꿈길'을 통해 토탈뷰티샵 미담장에서 진행된 두피케어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법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미용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조기에 깨달아 실천하는 습관을 형성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날 체험학습으로 학생들은 성인이 되어도 건강한 모발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체험하고 익혔다.

대구관광고등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진로 체험 프로그램
대구관광고등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진로 체험 프로그램 '꿈길'을 통해 토탈뷰티샵 미담장에서 진행된 두피케어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미담장 제공

체험학습이 진행된 미담장에서는 전문가들이 학생들에게 다양한 두피케어 기법과 최신 정보를 전달하며, 학생들은 이를 실제로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피 진단을 통해 각자의 두피 상태를 파악한 학생들은 매우 만족스러워했다고 전해졌다.

참가한 학생들 중 한명은 "전문가의 두피 진단이 인상 깊었다. 특히 두피 상태를 정확히 알 수 있었고, 그에 맞는 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은 두피의 올바른 세정 방법 외에도 두피 마사지 기법 등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미담장 김지은 대표는 "학생들에게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지식과 기술을 교육했다"며, "앞으로도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운영해, 학생들이 미용기술에 대해 배우고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