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용호 씨가 부산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쯤 부산 해운대구 한 호텔에서 지상 4층에서 유튜버 김용호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호텔 직원이 숨진 김 씨를 발견하고 소방당국과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김 씨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보고 현장을 통제한 채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김 씨는 이 호텔 11층 정도에서 투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2019년 7월 부산 해운대의 한 고깃집에서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전날인 11일 부산지법 동부지청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상태였다.
또 약점을 폭로하지 않는 대가로 연예인들에게 돈을 뜯어낸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돼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앞둔 상태였다.
한편 김 씨는 스포츠월드 기자 출신으로 유명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가하면 '김용호연예부장'이라는 채널도 운영했다.
앞서 김 씨가 숨지기 40분 전 유튜브 채널 'KNL 강용석 나이트 라이브'에는 김 씨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육성 영상을 올렸다.
48분 가량의 영상에서 김 씨는 "그냥 김용호 연예 부장 역할을 끝내고 사라졌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끝까지 믿어주신 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