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은 다양한 분야에 공적이 높은 군민을 대상으로 '2023년 제14회 기장군민대상' 3인의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장군민대상 수상자는 부문별로 문화예술부문에 박세룡씨(기장읍), 향토봉사부문에 권묘연씨(기장읍), 산업경제부문에 문계훈씨(철마면)로 결정됐다.
문화예술부문 박세룡 수상자는 음악적 재능을 활용한 공연 봉사활동으로 지역문화 복지 증진과 예술문화 발전에 기여했다.
향토봉사부분 권묘연 수상자는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선도 활동 등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했다.
산업경제부문 문계훈 수상자는 친환경 농업체계 구축과 선진 농업 기술 도입을 통해 지역농산물의 위상 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수상자에게는 표창패가 수여되고 기장군청 민원봉사실에 사진액자가 게시된다. 공적사항 기장군보 게재, 군 주관 각종행사시 초청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우리고장을 발전시키고 명예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수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기장군 발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기장군민대상은 문화예술·체육·향토봉사·산업경제·선행 총 5개 부문에서 격년으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