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즈가 신제품 '빅 글로이' 출시에 맞춰 뉴진스와 함께한 F/W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오렌즈는 18일 브랜드의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 가을 분위기가 담긴 아이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해린은 신제품인 '빅 글로이' 모카 브라운 컬러를 착용하고 핑크빛 메이크업을 더해 러블리한 눈빛을 연출했다.
민지는 '리얼링'을 착용해 은은한 눈빛을, 하니는 '비비링'을 착용해 부드러운 눈빛을 연출하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다니엘은 '러시안스모키'를 착용,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혜인은 '스페니쉬'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는 등 멤버별로 기존 인기제품을 통해 다양한 매력의 이미지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지난 달 선보인 가을 화보 이후 추가적으로 공개한 화보로 앞서 공개한 멤버 별 개인 화보와 5명 전체 화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렌즈X뉴진스 2023 가을 화보는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렌즈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뉴진스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렌즈는 국내 가맹점 333개, 홍콩, 대만 등에 약 30여개의 렌즈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전년도에는 한국 콘택트렌즈 브랜드 최초로 일본 내 최대 규모인 돈키호테 쇼핑몰 약 370여곳에 입점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과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