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美 Pure Swing Products-BNZ International, 파트너십 체결

BNZ International 제공.
BNZ International 제공.

글로벌 골프연습도구 기업인 미국 'Pure Swing Products'와 BNZ International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BNZ International은 휴버 임팩트를 한국에 정식 유통 및 A/S를 담당하기로 했다.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제품을 A/S와 함께 공급 받을 수 있다.

BNZ International은 국내 휴버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고, 휴버(Hu'bor)는 Hustle Harbor라는 의미로 골프라는 섬세한 운동을 완성하려는 골퍼를 위한 브랜드다.

휴버 임팩트는 골프스윙교정기로 PGA 코치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휴버 임팩트는 백스윙시 오른손 힌지를 딸깍 소리로 피드백하며, 다운스윙 및 임팩트시 오른손목이 풀리는 캐스팅과 스쿠핑을 방지한다. 아마추어도 프로와 같은 임팩트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오른 손목을 고정하여 스윙시 하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드라이버부터 숏게임 피치샷, 치핑샷도 연습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BNZ International사에서 PGA 코치이자 CBS 골프 채널 해설가인 Peter Kostis(피터 카스티스)의 휴버 임팩트 사용 레슨 영상을 정식 제공 받아, 번역 후 공급해 상품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영빈 BNZ International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인해 한국에도 휴버 임팩트를 공급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휴버 임팩트는 젊은 사람부터 시니어까지 사용가능하며 대한민국 아마추어 골퍼의 수준을 한단계 높여 줄 제품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