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는 작년 겨울 출시 이후 350만개 이상 판매되었던 흑임자 붕어빵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동절기 간식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동절기 간식 2종은 ▷콘치즈 계란빵 ▷꿀 호떡으로 구성됐다. 붕어빵과 더불어 가장 많이 연상되는 겨울철 대표 메뉴를 전략적으로 확장했다.
콘치즈 계란빵은 부드러운 풀빵 반죽 속에 계란과 스위트콘 그리고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기존 계란빵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 재작년 겨울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꿀 호떡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출시하는 메뉴로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렸다.
쌀쌀한 기온에 큰 일교차가 반복되면서 흑임자 붕어빵 2종(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의 판매량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달 흑임자 붕어빵 2종의 판매량은 전월 동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했으며, 이번 동절기에도 계란빵, 꿀 호떡 등 다양해진 제품 구성으로 골라먹는 재미를 더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추운 날 노점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간편하게 길거리 간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겨울철 대표 간식 4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 분위기를 살려 새롭고 먹음직스러운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