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뉴트리원+가수 이효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시장 공략 본격화

광고모델 발탁…‘비비랩 더 콜라겐’ TV 광고 티저 공개

뉴트리원이 가수 이효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첫 광고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의 신규 TV 광고 등을 공개했다. 뉴트리원 제공.
뉴트리원이 가수 이효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첫 광고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의 신규 TV 광고 등을 공개했다. 뉴트리원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인기가수 이효리를 앞세워 '더 콜라겐'을 포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필수적인 제품의 홍보를 본격화한다.

뉴트리원은 이효리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첫 광고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의 TV 광고 티저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첫 작품은 뉴트리원 비비랩 라인의 '더 콜라겐'. 비비랩에서 전문성을 강화해 건강기능식품 제품만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피부 속(In)부터 겉(Out)까지 더블케어하는 점이 특징이다. 뉴트리원은 비비랩 더 콜라겐을 시작으로 이효리가 지향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제품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이효리는 오랜 기간 요가와 나름의 식습관을 통해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온 연예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뉴트리원 측은 이효리의 이미지가 '건강에 진심인' 뉴트리원의 진정성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고 업계에서 '이효리 효과'라는 말이 있을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의 이효리와 함께 뉴트리원 주력 제품을 위한 마케팅에 힘찬 드라이브를 건다.

더 콜라겐 TV 광고 캠페인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과 본편 15초·30초 버전으로 구성됐다. 티저에서 "넌 언제가 가장 멋있니"라는 질문에 시크한 표정으로 "지금"이라 답하는 이효리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7일에 공개되는 본편 광고에서는 다채로운 모습의 이효리를 부각해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언제나 지금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자연스럽고 밝은 모습의 이효리와 화려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번갈아 등장하며 비비랩 더 콜라겐과 함께라면 어떤 모습이든 지금이 가장 예쁘고 아름답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광고는 TV매체와 뉴트리원 공식 유튜브, SNS 채널에서 만날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자기 관리와 남다른 노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당당한 삶을 살아온 이효리의 모습이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첫 광고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이 이효리 콜라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