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스트레스, 스포츠로 날리세요."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이 지역 연고 프로 스포츠 구단과 손잡고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공단에 따르면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김천시시설관리공단과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함께 참여한다. 이벤트의 핵심은 수험생 대상 스포츠 시설 무료입장 및 프로 스포츠 경기 할인 입장이다.
먼저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17일부터 19일까지 수험생에게 김천실내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은 18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V리그 여자부 홈경기(한국도로공사 VS 정관장) 무료입장을 준비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오는 26일 K리그2 홈경기(김천상무 VS 서울E) 일부 좌석 50% 할인 입장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수능 응시자 본인만 참여 가능하다. 수험생은 본인 신분증과 수험표를 들고 해당하는 날짜에 각 시설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와 각 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광 김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역 연고 프로 구단과 합심해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 힘을 합쳐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