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빌사부 부동산중개법인, 국토부 우수부동산서비스 인증

가족회사 대영리츠건설(주), 대영에코건설(주), 대영레데코(주), ㈜빌사부 연계사업자로 공동 획득

빌사부부동산중개법인이 우수부동산 사업자 인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빌사부 제공
빌사부부동산중개법인이 우수부동산 사업자 인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빌사부 제공

대규모 빌딩 중개법인 ㈜빌사부가 대영리츠건설(주), 대영에코건설(주), 대영레데코(주) 등 가족회사와 함께 국토교통부 우수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인증받았다.

이번에 인증받은 전국 우수부동산서비스 핵심 사업자는 57개 사이며, 중개부문 핵심 사업자 24개 사 중 대구지역은 빌사부 부동산중개법인이 유일하다.

빌사부는 이달 기준 1천500개의 물건을 확보하고 상가 임대 및 시설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송원배 빌사부 부동산중개법인·빌사부·대영레데코 대표는 "지역의 부동산 가치를 키우고 살려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우수부동산사업자 인증제도는 기획, 개발, 임대, 관리, 중개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국토부 장관이 인증하는 제도로 2018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주택개발사업 분양 보증심사에 가점이 부여되는 등 부동산 공공기관을 통해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