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큐컴퍼니는 23일 오후 3시에 AI 게임 코칭 서비스 'GGQ'의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GGQ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GGQ 홈페이지에서 'GGQ 데스크탑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며, 전국 2,500여 개 PC방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지지큐컴퍼니는 전용준 캐스터와 프로게이머 출신 이현우 해설위원을 영입한 바 있으며 AI 게임 코칭을 이들의 음성으로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페이커가 존경하던 선수로 LPL Team WE와 VSG에서 감독을 역임한 김남훈 전 감독, LongDary 김세현 코치 그리고 KAIST 석∙박사 출신의 인력으로 구성된 AI 게임 연구소는 수년간 AI 알고리즘을 고도화했다.
GGQ 서비스는 게임 클라이언트와 동시에 실행되며, 유저들은 로그인하는 순간부터 게임 종료 이후 피드백까지 모든 게임 경험을 GGQ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용수 지지큐컴퍼니 대표는 "이번 OBT 기간 유저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며, 데이터가 쌓일수록 고도화되는 AI의 특징을 활용해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민전, 주선한 백골단 기자회견 철회 "기자회견자 정확한 정보·배경 파악 못해 송구"
尹측 "나라 반듯하게 하려 계엄…이번 혼란만 넘기면 성공"
"구치소에서 尹 만나겠구나 기대했는데"…조국, 또 옥중편지
탄핵 한 달 만에 與 지지율 증가…조급한 野 헛발질에 등 돌린 민심
[시대의 창-김노주] 을사년이 을씨년스럽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