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창사 52주년 크레텍책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장관상 수상

크레텍책임이 지난 13일
크레텍책임이 지난 13일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KOREA brand AWARDS)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크레텍책임 제공.

산업공구 유통기업 크레텍책임이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KOREA brand AWARDS)'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기업 및 기관,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에 대해 포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이자 유일한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지난 1971년 설립한 크레텍책임은 '책임'이라는 기업 가치를 바탕으로 산업공구업계 유통 질서 확립 및 표준화를 통한 업계 전체의 성장 및 발전에 기여해 왔다. 50여 년의 축적된 노하우를 모아 산업공구의 지식 및 정보체계를 업계에 확산하고, 14만여 개에 이르는 공구 품목을 담은 카탈로그 '한국산업공구보감'도 발행했다. 아울러 바코드 부착 문화를 이끌고 자동물류 시스템 정착에도 앞장서는 등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비비고(CJ제일제당), 하나투어, Tonight Tongyeong(경남 통영시), 고양국제꽃박람회, 제주항공, 티머니, 디벨론(HD현대인프라코어), 아이오페(아모레퍼시픽), LG프라엘(LG전자) 등도 영예를 안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