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구벌스포츠클럽‧효령중학교 스포츠교육지원협약 체결

달구벌스포츠클럽과 효령중학교는 18일 효령중학교 시청각실에서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한 스포츠교육지원협약을 체결했다.
달구벌스포츠클럽과 효령중학교는 18일 효령중학교 시청각실에서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한 스포츠교육지원협약을 체결했다.

달구벌스포츠클럽(회장 신재득)과 효령중학교(교장 강현구)는 18일 효령중학교 시청각실에서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한 스포츠교육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교체육과 생활체육, 그리고 전문체육으로 이어지는 스포츠선순환 시스템을 확립하고,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체력향상을 위해 전문선수 출신의 스포츠클럽 지도자를 파견하여,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활동할 수 있는 스포츠교육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신재득 회장은 "달구벌스포츠클럽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지원으로 효령중학교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참여를 위한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사단법인 달구벌스포츠클럽은 북구 복합스포츠타운내 다목적체육관과 체육복지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대구이현초등학교(교장 박미애)와 스포츠교육지원협약으로 달구벌스포츠클럽과 함께하는 '신나는 탁구교실'을 운영 지원하였다.
또,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또바기 체육돌봄사업 등 다세대, 다문화를 위한 생활체육활성화는 물론, 학교체육과 전문체육의 연계발전으로, 우수선수 육성과 기초 종목 저변확대에도 노력 중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