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이 특별 기획공연 '송년음악회 아듀! 2023'을 30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서구문화회관에서 처음으로 기획하는 음악회로, 바리톤 고성현, 뮤지컬배우 소냐, 솔리스트 5명과 CM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 무대를 펼친다.
먼저 CM심포니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서찬영의 지휘 아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OST '죽은 자는 말이 없다'와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중 '맘보'를 연주한다. 퍼커셔니스트 이상준이 펼치는 러시아 마림바 협주곡 '마슬레니차 축제'와 뮤지컬 '걸 크레이지' 중 '내겐 리듬이 있어'를 통해 타악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백나현은 '치고이너바이젠'을 선보인다.
대구를 대표하는 성악가 소프라노 배진형과 테너 석정엽은 ▷오페레타 '말괄량이 마리에타' 중 '이탈리아 길거리의 노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대지의 노래를 선보인다. 또 JTBC '팬텀싱어4'에 출연한 지역 출신의 베이스 이기현은 러시아 민요 '백학'을 들려준다.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바리톤 고성현은 ▷시간에 기대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뮤지컬 '레미제라블' 중 '별'을 선보이고, 가수 겸 뮤지컬배우 소냐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너라면' ▷영화 '보디가드' OST인 'I will always love you' ▷아름다운 강산 등을 펼친다.
관람은 전석 무료(사전 예매 필수), 2014년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053-663-3081.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巨野, 탄핵 폭주 재시동…'韓대행 탄핵' 당론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