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닥터튠즈의원 나지혜 원장을 그린리더 66호로 위촉했다.
닥터튠즈의원은 대구 반월당에 위치한 피부과로 나지혜 원장은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병원 수익의 일부분을 후원하며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지원환경 마련을 위해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66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닥터튠즈의원 나지혜 원장은 "보호대상아동이 사회로 떳떳하게 나아가기 위해서는 주변의 많은 도움이 필요함을 알고 있다"며 "보호대상아동들이 지원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총괄본부장은 "보호대상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그린리더클럽에 동참해 주신 나지혜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도 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와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