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아트센터 행복예술아카데미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영어 뮤지컬 캠프'를 15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11일까지다.
'영어 뮤지컬 캠프 with 행복예술아카데미'는 2024년 행복예술아카데미의 첫 번째 특강으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영어와 뮤지컬 장르의 융합 교육이다. 프로그램은 먼저 원어민 교수와 영어 표현 및 발음 교육이 선행되고, 이후에 노래, 댄스, 블로킹 등 뮤지컬 수업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15~9일까지 총 5일 동안 비숙박형으로 운영된다. 연령에 따른 수준별 교육을 위해 1~2학년, 3~6학년 등 두 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고, 마지막 날에는 뮤지컬 발표회까지 진행된다. 강사진은 총 4명으로, 각 분야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참가비는 1~2학년 18만원, 3~6학년 22만원으로 전 학년 교재비 및 발표회 의상 대여비를 포함하고 있으며, 3~6학년의 경우 중식까지 제공된다. 접수는 오는 11일까지이며, 각 프로그램 당 20명 씩 선착순이다.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혹은 방문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hbcf.or.kr)나 053-320-5129.5140으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민전, 주선한 백골단 기자회견 철회 "기자회견자 정확한 정보·배경 파악 못해 송구"
尹측 "나라 반듯하게 하려 계엄…이번 혼란만 넘기면 성공"
보수 지지층 결집, 힘 얻은 與…원팀 뭉쳐 '野 입법폭주' 막았다
"구치소에서 尹 만나겠구나 기대했는데"…조국, 또 옥중편지
[시대의 창-김노주] 을사년이 을씨년스럽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