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케미칼이 'AZ과탄산소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Z과탄산소다'는 100% 과탄산소다 단일 성분의 국내 생산 제품으로, 찌든 때와 얼룩 제거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부식 걱정없이 세탁조 청소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형광증백제와 폼알데하이드, 벤젠 등 유해성분을 모두 배재하고 배수관용으로 승인을 완료한 제품으로 싱크대 배수관 청소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이중지퍼 파우치 형태로 선보여 별도의 용기 없이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찌든 때 빨래와 흰 옷 표백 시 세탁기에 세제와 함께 넣어주고 얼룩 제거 시 온수에 녹여 20분간 담근 후 세탁 세제와 함께 세탁하면 된다. 이 밖에도 △행주와 수세미 세척 △신발세탁 △기저귀와 속옷 삶음 △세탁조청소 △싱크대배수관 청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KATR(한국분석시험연구원 세탁·세정기술연구센터)의 테스트 결과 용해력(98.3%)이 높아 찬물에서도 빨리 녹고 세탁 후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표백력 또한 74.3%를 기록해 세척력도 우수하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100% 단일 성분에 국내생산, 그리고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등록을 통해 신뢰할 수 있으며 인공 물질인 형광증백제 없이도 강력한 표백 효과를 가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