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이 와와학습코칭센터 율하점 이승민 후원자를 그린리더 74호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와와학습코칭센터 율하점은 대구 동구 율하동에 위치한 학원으로 위촉된 이승민 후원자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이승민 후원자는 "아이들을 교육하면서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생각나 그린리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대구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그린리더로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지역의 아동이 경제적 여건에 관계없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그린리더에 동참해 주신 이승민 후원자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그린리더로서 초록우산과 함께 아동을 위한 많은 활동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